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3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3월26일)

by 찬양해요 2023. 3. 20.

전능하신 여호와 하나님!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온 땅에 새로운 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이 시간 저희들의 마음이 여호와를 기뻐합니다. 아버지 이 자리에 모인 사랑스러운 주님의 자녀들이 경배와 찬양을 받으시고 함께하여 주옵소서. 저희들 마음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셔서 아버지와 하나 되는 복된 시간 되게 축복하여 주옵소서.

용서의 하나님!

아버지 께서 교만하지 말라. 오만한 말을 입에 담지 말라 하셨습니다. 저희의 모든 행위들을 저울질하는 하나님 저희의 부끄러운 모습들을 주님 앞에 내려놓습니다. 이 시간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함을 얻는 은혜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저희들 삶 속에 배려와 사랑이 묻어나게 하시고 세상 속에서 본이 되는 삶을 살아가는 모두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풍성함으로 이 나라를 이끌어 주신 하나님!

저희가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배부르고 편하게 살게 하심도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이고 축복입니다. 이젠 코로나의 공포로 부터 벗어나 일상이 회복돼 갑니다. 그러나 국내외적으로는 전쟁의 위협에 불안해 하고 경제적 불안한 나날들입니다. 아버지 이 작은 땅에서 전쟁과 분쟁은 떠나가게 하시고 서로 사랑하고 의지하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모든 나라 되게 인도하옵소서. 모든 믿음의 자녀들이 합심하여 나라와 믿지 않은 영혼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복되고 복된 나라 되게 하옵소서.

성경 통독과 찬양특화 앱

 

구글 다운로드 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가기

아버지 저희들에게 신뢰의 마을을 주옵소서.

여호와 처럼 거룩하신 분은 없습니다. 주 외엔 다른 분은 없습니다. 우리 하나님 같은 반석은 없습니다. 라고 고백을 할 수 있는 모든 믿음의 성도들 되게 하옵소서. 인내하는 마음을 주옵소서. 저희를 올은 길로 인도하실 줄 믿고 묵묵히 믿음 안에서 기도하며 기다릴 수 있는 인내의 마음을 부어 주옵소서.

저희 교회의 주인 되시는 하나님, 모든 성도들이 주님과 연합하여 헌신하고 충성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의 전도의 열매로 인하여 구원받은 사람들이 날마다 늘어나 부흥하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믿지 않는 우리의 이웃이나 성도들이나 한사람 하사람 가볍게 여기지 않고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섬기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말씀과 기도를 쉬지 않는 교회, 감사와 찬양이 넘쳐나는 복된 교회되게 하옵소서.

 

가난하게도 하시고 부하게도 하시는 능력의 하나님!

영적으로 가난한 성도들을 일으켜 세우시고 물질의 궁핍한 성도들을 들어 올려주시고, 육신의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을 치유하셔서 이들로 하여금 아버지께 영광 올려드리는 삶을 살아가는 자 되게 하옵소서.

또한 하나님께서 모든 성도들의 발걸음을 지켜주시고 악한 세력들을 흩어 주셔서 여호와로 인해 기뻐하는 복된 성도들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교회 각 처소에서 마음과 물질을 다하여 헌신 봉사하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어린 생명들에게 예수님을 전하는 주일학교 교사들에게 지혜를 주시옵고 예배를 위해 차량, 안내 방송 등 수고하는 손길들 위에 축복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실 담임 목사님과 함께하시며, 목사님의 목양의 사역이 승리할 수 있도록 축복하시고, 가정과 삶의 터전 위에 하나님의 축복하심이 함께 되게 하여 주옵소서 증거 되는 말씀마다 능력이 있게 하셔서, 우리의 심령 골수를 쪼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그리스도의 인격을 사모하게 하셔서 영적으로 인격적으로 그리스도의 장성한 불량까지 성장하게 하옵소서. 부목사님을 비롯한 모든 교이고 진위에도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신령한 찬양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대의 찬양을 기뻐 받으시고 축복하여 주옵소서.

언제나 우리의 힘이요 생명 되시는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교회 문자비용 확실히줄여드립니다.

기존 대피 1/8 절약

 

2023년 성경1독

무료 성경 통독과 찬송가 반주 & 파트연습앱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성경과찬송뉴' 검색

▶구글스토어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kr.sky.hymnbible 

 

성경과찬송뉴 성경 찬송가반주 4성부 CCM복음성가 - Google Play 앱

한.중.미 3개국 성경, 말씀검색기능 찬송가 전곡 전문연주자가 녹음한 리얼반주 & 4성부, 한.영가사, 악보 말씀QT 카드 교회찾기 복음송CCM

play.google.com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https://appsto.re/kr/ptiAjb.i

 

‎성경과찬송뉴

‎제목 : 성경과찬송뉴 [무료] 국내최초 찬송가 전곡 반주MR과 4성부 멜로디, 노래와 악보 가사등 차별화된 찬송과 3개국 성경, 말씀 묵상카드 공기계 및 Ped 사용가능 자세한 설명 현존 국내 최고

apps.apple.com